Pages

Tuesday, July 28, 2020

이제 홈쇼핑 통해 호텔 셰프 요리 산다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

tahupedascabe.blogspot.com

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29일 NS 홈쇼핑을 통해 글래드 셰프`s 에디션 중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,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 등의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.

이날 오후 오후 5시 10분~5시 50분까지 40분 동안 처음 선보이는 `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`와 `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`는 청정 호주의 자연 속에서 자란 와규와 엄선된 국내산 돼지고기의 황금 배합을 자랑한다. 특히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세계 3대 식재료로 꼽히는 트러플 버섯과 이태리 송이버섯 포르치니를 넣어 은은한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. 스테이크의 육즙과 식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스테이크의 겉과 속을 구분해 만드는 이중 충진 기술을 적용, 더욱 깊은 맛을 완성했다. 전자레인지에 4분 30초 동안 조리해 간편하고 스파게티, 햄버거, 리조또 등 다양한 요리에 응용하면 더욱 특별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.


소스 제품으로 선보이는 `글래드 트러플 데미 소스`는 더블 스테이크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송로버섯에서 추출한 트러플 오일과 풍성한 식감을 위해 양송이, 양파, 토마토를 넣어 중독성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.

글래드 셰프`s 에디션의 와규 더블 스테이크 제품은 미트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와규 8팩과 치즈 더블 스테이크 트러플 치즈 와규 8팩, 글래드 트러플 데미소스 1병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8900원이다.

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.

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"마켓컬리, 와디즈 펀딩, SSG닷컴에 이어 더 많은 고객들이 글래드 셰프`s 에디션을 접할 수 있도록 홈쇼핑으로도 채널을 확장하게 됐다"며 "최근 가장 트렌디한 식재료인 트러플, 프로치니 버섯 등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어 레스토랑에 방문할 수 없다면 집에서 호텔 셰프의 요리를 간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"고 말했다.

[방영덕 기자 byd@mkinternet.com]
[ⓒ 매일경제 & mk.co.kr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Let's block ads! (Why?)




July 29, 2020 at 08:26AM
https://ift.tt/39MXIOt

이제 홈쇼핑 통해 호텔 셰프 요리 산다 - 매일경제 - 매일경제

https://ift.tt/3e4YpUg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